스테이터스

COST 로이드의 코스트입니다. 그레이드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무기파츠등 일부 파츠에는 코스트가 설정되어 있어 장비에 따라 코스트가 증가합니다.
아머 아머치는 로이드가 데미지를 받을 때마다 감소하며, 0이 되면 쓰러지게 됩니다. 커스터마이즈에 의해 로이드자체가 커질 수록, SIZE보너스로서 아머치가 상승합니다. 상승한 수치는 노란색의 ▲으로 표시됩니다.
안정성 안정성이 높아질 수록 데미지를 받았을 때의 스턴이 발생하기 어려워지며 날려보내지는 거리가 줄어 듭니다.
ATTACK
메인 메인 웨폰의 공격기대치입니다. 이 수치가 클 수록 메인 웨폰(사격)으로 설정되어 있는 “위력”에서 높은 쪽의 수치가 발생하기 쉬워집니다. 50.0%의 경우 위력 폭의 중앙수치가 데미지기대치와 일치합니다.
서브 서브 웨폰의 공격기대치입니다. 이 수치가 클 수록 서브 웨폰(격투등)으로 설정되어 있는 “위력”에서 높은 쪽의 수치가 발생하기 쉬워집니다. 50.0%의 경우 위력 폭의 중앙수치가 데미지기대치와 일치합니다.
SPEED
주행 주행속도입니다. 지상을 달리고 있을 때의 속도입니다.
비행 비행속도입니다. 하늘을 수평비행하고 있을 때의 속도입니다.
점프 점프속도입니다. 지상에서 점프하였을 때 수직방향의 속도입니다.
수직상승 수직상승 속도입니다. 점프이후 계속하여 상승하였을 때 수직방향의 속도입니다.
BOOST
용량 부스트 게이지의 용량입니다. 비행등의 부스터를 분사하는 액션은 부스트 게이지가 0이 되면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회복 부스트 게이지의 회복속도입니다. 지상에서 부스터를 사용하지 않는 동안 부스트 게이지가 자연히 회복합니다.
대쉬효율 대쉬시의 부스트효율입니다. 이 수치가 클 수록 대쉬계열 액션의 부스트 게이지소비가 줄어듭니다.
비행효율 비행시의 부스트효율입니다. 이 수치가 클 수록 수평비행중의 부스트 게이지소비가 줄어듭니다.
점프효율 점프시의 부스트효율입니다. 이 수치가 클 수록 점프중의 부스트 게이지소비가 줄어듭니다.
DEFENSE
물리

염열
전격
어둠
속성별 데미지증가율입니다.
받는 공격에 설정된 속성에 따라 각각의 데미지가 증감됩니다.
내구 대전에서 사용할 때마다 감소하는 로이드의 내구치입니다.
이 수치가 0이 되면 로이드는 일정시간동안 점검상태가 됩니다.
로이드 점검에 대해서는 이쪽

공격 파라미터

붉은 창이 메인 웨폰 파라미터, 푸른 창이 서브 웨폰 파라미터를 표시하고 있습니다.

위력 공격의 위력입니다. 최소치부터 최대치의 사이에서 랜덤으로 발생합니다. 로이드의 공격기대치가 높을 수록 최대치에 근접한 수치가 발생하기 쉬워집니다.
거리 공격이 닿을 거리입니다. 사격계열의 경우 탄의 사정거리, 격투계열의 경우 뛰어들어 닿게 될 거리를 의미합니다.
속도 공격속도입니다. 사격계의 경우 탄이 날아가는 속도, 격투계열의 경우 뛰어드는 속도를 의미합니다.
간격 공격간의 간격입니다. 메인 웨폰의 경우 탄과 탄의 발사간격, 서브 웨폰의 경우는 1회 사용후 다음 사용이 가능해지는 시간을 의미합니다.
탄수 메인 웨폰에서는 장전가능한 탄수, 서브 웨폰에 설정되어 있는 경우에는 사용가능한 횟수를 표시합니다.
재장전 무기를 사용하고 있지 않는 동안 탄수가 1회복할 때까지의 걸리는 시간을 표시합니다.

TOP으로